본문 바로가기 링크

PR센터

언론에 보도된
스트라이크존의 소식입니다.

지금껏 만나지 못한 스크린야구, 스트라이크존의 활약을 지켜봐 주세요.

스트라이크존, 설 연휴 맞이 프로모션 실시

야구공 치기만 해도 선물이 펑펑!

스트라이크존, 설 연휴 맞이 프로모션 실시

- 백팩, 선글라스 등 다양한 제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

- ‘혼명족’부터 가족 단위까지 온 구성 이용객을 아우르는 놀이문화로 인기

 

 

 

 

(2018.02.12) ㈜뉴딘콘텐츠(대표이사 김효겸)에서 운영하는 스크린 야구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.

 

이번 스트라이크존 프로모션은 설 연휴를 맞아 한 자리에 모인 가족들과 함께, 또는 부득이 혼자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을 일컫는 ‘혼명족’들이 실내에서도 액티브한 레포츠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.

 

프로모션 기간은 2월 12일부터 2월 25일까지이며, 스트라이크존 로그인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.

 

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정규 9이닝이나 홀수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:1:1 모드로 6이닝 이상, 국가 선택이 가능한 인터내셔널 모드 등을 플레이 하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. 경품은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, 윌슨 드마리니 백팩, 루디 선글라스, 보조배터리와 스트라이크존 우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. 프로모션 당첨자는 2월 27일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,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 

‘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크린야구’를 표방하는 스트라이크존은 안전한 스크린 야구 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. 특히 업계 유일하게 연식구를 제공해 어린 아이 및 여성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고, 공격과 수비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어 연령과 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한 팀으로 경기가 가능하다. 또한 밝고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는 명절을 맞아 모인 가족 단위 이용객들도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해 스크린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.

 

뉴딘콘텐츠 박성민 콘텐츠사업 팀장은 “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”며 “향후에도 스트라이크존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적극 활용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가족 단위 이용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대중적인 놀이문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전했다. (끝)

 

#  #  #